무한통

카트리지 수명연장 무한통 무한공급기

자가진단

Deskjet 1010/1510 인쇄시 일부분이 출력되지 않을 때 (윈도우7)

주식회사 아이티씨 2015. 7. 10. 10:23

 Deskjet 1010/1510 인쇄시 일부분이 출력되지 않을 때 (윈도우7)

 

증상 : 컴퓨터 화면상에는 정상적으로 글자와 선이 표시되나 실제 출력시 선만 출력이 되고 글자는 누락되는 경우

          또는 글자와 선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는데 세로 일부분이 출력이 안되는 경우

 

※  위 증상처럼 모두 정상인데 특정 부분만 출력이 안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출력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는

     카트리지 수명이 다했거나 카트리지 노즐이 막힌 것 입니다.

 

원인 : 프린터 드라이버 충돌이나 기타 요인으로 인하여 발생

 

해결방법 : Deskjet  1010/1510과 호환이 가능한 다른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해결

                아래는 처리 방법은 HP서비스 센터를 통하여 상담받은 내용을 토대로

                윈도우7 사용자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가 어려운분은 HP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원격으로 설치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7의 경우 시작 버튼을 누르고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하면 위 화면과 유사한 형태의 화면이 뜹니다.

 

HP Deskjet 1510 series 선택 합니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프린터 속성을 선택합니다

 

상단의 여러가지 탭중에 '포트'라고 되어 있는 탭을 선택합니다.

해당 프린터가 어느 포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사진은 USB001 포트에 Deskjet 1510이 선택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취소를 눌러 창을 닫습니다.

 

프린터 추가 화면을 클릭합니다.

 

로컬 프린터 추가를 클릭합니다.

 

연결되어 있는 포트 (예 USB001)을 선택합니다.

※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기기(프린터, 마우스,키보드 등)에 따라서 이름이 바뀔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 : HP

프린터 : HP Officejet Pro K550 Series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현재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버 사용(권장)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침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완료 후 인쇄시에 프린터는 hp Officejet Pro K550 Series를 선택하여 인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