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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카트리지 장애 (카트리지 교체 안내)

주식회사 아이티씨 2016. 9. 28. 18:05

사용시 잉크카트리지 장애가 발생할 경우

 

프린터 사용시 상단의 에러 메시지(1번 이미지) 또는 프린터에 검정과 컬러 램프가 점멸(2번 이미지)하는

경우 잉크 카트리지 수명이 다한 것입니다.

http://muhantong.kr/7를 통해 일시적인 오류인 경우 응급조치를 해보시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카트리지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정품잉크 참고 인쇄량 및 프린터 출력매수 확인

 

카트리지 수명의 경우 출력매수와 출력물 내용, 사용환경(온도, 사용 패턴) 등에 영향을 받습니다. 아래와 같은 2가지 출력물을 보시면 같은 크기의 용지에 1회 출력하더라도 잉크 사용량이 다 다르며 이에 따라서 출력매수가 예시로 나와 있는 매수에 도달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카트리지 수명이 다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패턴과 비교(참고)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P 2132에 사용되는 카트리지를 기준으로 잉크사용량이 A4 용지 한장에 100% 사용된 출력물과

5% 사용된 출력물 비교했을 때 출력매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A4용지 (밀도 100%) 출력시 : 정품 7~10매 / 무한통 25~50매

A4용지 (밀도 5%) 출력시 : 정품 150~200매 / 무한통 1,000매

 

위 자료는 참고용이며 절대자료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출력매수의 경우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프린터에서

테스트 페이지를 출력하여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린터에서 자체 테스트 페이지 출력을 통해서 출력매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중 'PG = 69'의 경우 총 69매를 출력 한것입니다.

출력매수는 잉크 사용량과 무관하게 1장당 1회로 계산되며 안내해드린 것처럼 출력매수가 적게 표시되더라도

잉크 소모량이 많은 출력물의 경우 카트리지 교체시기가 빨리 도래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페이지 출력 방법은 http://muhantong.kr/71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